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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감동센터

식자재유통, 위탁급식사업, 외식사업까지​
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종합 식품 전문기업

VOC수집채널/처리절차

고객지원 프로세스

  • STEP1 고객 요청사항 접수(전화, 홈페이지, SNS 등)​
  • STEP2 고객상담(접수확인 및 현황파악)​
  • STEP3 담당부서 전달 및 원인분석​
  • STEP4 개선대책 및 확인​
  • STEP5 결과통보

VOC 수집채널

  • VOC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수​
  • 수집된 정보는 VOC 처리절차에 따라 담당부서 / 담당자에게 이관​
전화상담
1544-3318

평일 09:00~18:00, 토요일 09:00~12:00
(주말, 공휴일 휴무/수신자부담)

온라인 1:1 문의 (고객의 소리)​
문의하기

상담접수시간 : 24시간

우편접수

서울시 강동구 성안로 12, M빌딩 4층
미래푸드시스템 고객관리부 앞
(우편번호 : 05407)

E-mail 문의​

mrfsystem@nate.com